190602 방탄소년단 콘서트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in Wembley Stadium 제이홉






티어홉 엔딩으로 무대찢었다ㅠ






댄수윗미~ 댄수윗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신 분은 구글에 CARLTON DANCE



하 블루레이 존버..

브이앱 멍청이들이 VCR 틀어주면 중계 화면에 VCR을 보여줘야지 멍청하게 풀화면을 잡고있어ㅂㄷㅂㄷ






웃는거 뭐야 햇살이야 뭐야 우리 썬샤인



oh oh 홉세이돈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