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DVD

D-day Making Film #제이홉 #정호석





홉이가 포실포실 딸랑이모자 쓸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숨쉬기 힘들어지는거 나야나....ㅠ




모자 꾹 꾸욱



아니 이게 이상하게 중독성이 있어서 94218번 보게되더라고요......




호비는 가만히만 있어도 귀여운데 왜 꼼지락꼼지락해서 더 심장터지게하는지 해명해


다람쥐야?

정호석

다람쥐냐고???


(맞습니다)



8M



좋은건 크게보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는 했지만 왕피곤하다)

다람쥐 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M



노몰드 댄스브레이크 이렇게 귀엽게 입고 멋있게추기있어ㅠㅠㅠ




뒤에서 누가 이렇게 버튼을 (콕코고코콬곸고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가 한 말에 빵터져가지고 자기도 같이 따라하는거 너무 졸귀탱ㅠㅠㅠㅠㅠ


6M




솔직히 Pied Piper는 그냥 대형 무시하고 7명 다 무대 앞에다 세워놓고

저 웨이브 춰야한다........ 파파 댄스 너무 좋은데 홉이 맨날 뒤에있어서 

잘 안보이는거 너무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곤데요ㅠㅠㅠㅠ





아미밤 새로 나온거 처음 본 다람쥐 (홉리둥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