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18 BON VOYAGE S3 Ep.1 : 우리는 지중해로 간다! 제이홉 2




무대 위에선 완전 들짐승인데 내려오기면하면 쪼물쪼물 소동물이야 랩라8ㅅ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순으로 키 점점 커지는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따라서 쭐래쭐래 가는 윤기랑 호비 너뭌ㅋㅋㅋㅋㅋ

오 셋 다 반바지네 옷 컬러감도 다 달라서 넘 귀엽




익스큐즈미이↗

는 꼭 음성으로 들어야하니까

다들 본보 시즌3 결제하세요....


헤어밴드때문에 접힌 요정귀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같은 장난 다른 반응

윤기 너무 쩨이홉 짱팬 티나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화내는 표정 아니고 선크림 나중에 숙소가서 바를거라는 말인데 시선이 넘 절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지말라고-ㅅ-+ (질색) 하는거같아서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지니 산타할배웃음 헣헣헣은 쿨스루하던 윤기... 코(...)묻히고 우에에 하는 홉이 보고 표정이 저렇게 헤벌레 풀어질 일이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호바 너 진짜 최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