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23 #InMyFeelingsChallenge #HopeOnTheStreet




얼마만의 홉온스냐

감격의 눈물이.........


배경없



10M





홉이가 뭔들 안어울리겠냐만

드레이크 노래는 정말 찰떡인것같다






어떡해... 미쳤나봐.................



9M



호삐 안그래뚜 말랐는데

종잇장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딴한 종이인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분지(?)



지민피셜 요즘 뱃살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운동다닌다는 호비


혹시 


브이앱 천만공약때문에 복근ㅎ 만들려구 그러는건....

아니 좋은데(?) 우리호비 잘먹구 잘지내구.....

꼭 공약 안지켜뚜 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호비 플랜맨이라 알아서 잘 지내겠지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호바 근데 얼마 안남긴했다ㅎ

ㅎㅎ

ㅎㅎㅎㅎㅎ




흐ㅔㅎ헿 (쪼르르)



8M


깐G나게 잘춰놓고 민망해가지구 흐흫ㅎ 하면서 뛰어들어오는거 

완죠니 홉뭉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



다람쥐 수고했어 오늘도 호비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