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착장 너무 잘어울린다...

왕하트랑도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홉람쥐 도토리주머니 맨날 텅 빈 거 가지고 다니더니

오늘은 하트 담아와쏘ㅠㅠㅠㅠㅠㅠㅠㅠ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깽씨 구석에서 뭐해요.... 는 발바닥에 하트붙이는즁....




애들도 해놓고 자기들끼리 웃겨죽는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발바닥에 붙일 생각을 했어 귀여워죽겠어 전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




우와아앙 안녀어어어엉